본문 바로가기

잡에이전트/Consultant

[보도자료 4] 커리어 채용대행솔루션 'RAMS', '우수 ASP 서비스' 선정

[커리어] 커리어 채용대행솔루션 'RAMS', '우수 ASP 서비스' 선정
[연합뉴스 보도자료 2006-08-18 08:50]

취업포털 커리어(www.career.co.kr, 대표 김기태)는 자사의 채용대행솔루션인 'RAMS'가 '2006년 제1차 우수 ASP 서비스'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.

이 사업은 정보통신부가 ASP 서비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, 보급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추진하는 '중소기업 정보화 지원사업'의 일환으로, 한국전산원이 사업 진행을 맡고 있다.

평가 기준은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약 300여 개 ASP 서비스를 대상으로 1차 평가를 통해 우수 서비스를 선정하고, 이를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환경, 기능성, 안정성 등을 평가해 총 16개 서비스가 선정됐다.

'RAMS'(rams.career.co.kr)는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채용대행 솔루션 중 최상위 버전으로, 기업에서 인재를 선발할 때 채용기획에서부터 광고홍보, 서류접수, 심사, 필기시험대행, 인적성검사에 이르기까지 채용 관련 토털 서비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.

특히 온라인 입사지원 관리시스템, 지원자 평가 및 합격자 분석 시스템, 온라인 인적성검사 시스템 등 유용한 서비스가 지원돼 채용 시 소요되는 인력과 시간,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.

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"그 동안 기업은행, 소니코리아, 한국수출보험공사 등 많은 대기업과 외국계기업, 공기업들이 RAMS를 이용해왔다"며 "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솔루션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등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과 신뢰감을 높이기 위해 주력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<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>